본문 바로가기
우리집 이야기/우리집 이야기

예나, 현섭이 돌 잔치

by 시리우스 하우스 2009. 7. 19.

 예나와 현섭이 돌잔치에 간다.

 군포에 있는 애스턴 하우스... 

 비가 오고 바람이 많이 불어 조금 헤메며 찾았다.

 어머니, 아버지를 비롯한 온 가족이 많이 모였다.

 여기는 토요일저녁이면 아이들 돌잔치로 식당내부가 많이 붐비는것 같다.

 

오랜만에 우리가족 외식도 잘 한 것 같다.

아 - 배부르다.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할머니, 할아버지와 함께...

 

 

 

 외할머니, 외할아버지와 함께...

 

 

 

 

 

 추첨권에 관심이 많은 도연이,  당첨은 내것!!! ㅎㅎㅎ

 

 

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예나는 아빠한테만 가려고 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오로지 행운권에만 관심이 많은 도연이.

 

 

 

 

 

 뭐가 이렇게 시지????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으- 앙- - !!!!

 

 

 

 

 예나는 돈을 현섭이는 공을 잡았다.

 

 

 마지막 가족사진 한장은 카메라 배터리가 소모되어서 불발 되었다.